[취소/반품/환불/교환]아쿠탑의 교환/반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 F&Q - 아쿠탑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&Q

F&Q

고객님들이 자주묻는 질문을 모아놓았습니다. 1:1문의하시기 전에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.

게시판 상세
[취소/반품/환불/교환]아쿠탑의 교환/반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아쿠탑 (ip:) 평점 0점   작성일 2020-02-05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06
[답변]1. 배송 받은 제품이 파손 또는 손상된 경우

- [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]에서 교환/반품 접수가 가능하며, 자세한 사유를 기재해주셔야 합니다.

-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이 수령일로부터 수령후 15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
2. 제품 사용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

- 아쿠탑 고객센터(☎ 070-4336-2254)와 통화 후에 [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]에서 교환/반품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

- 내용물이 2/3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.

- 제품 발송 시에는 반드시 피부과에서 받은 진단서 또는 소견서를 제품과 동봉해주셔야 합니다.



3. 단순변심 또는 고객 취향의 변경

- [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]에서 교환/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.

-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면 모든 처리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. 택배비는 5,000원이며, 교환/반품 접수 시 카드 결제 진행됩니다.

-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을 한 경우는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-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상품이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
4.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한 경우
- 수령 후 15일 이상 경과한 경우
- 제품을 2/3 이상 사용 하셨을 경우
- 이미 상품을 개봉하여 제품을 사용을 한 경우
-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
- 개봉스티커 및 밀봉포장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
- 반품시 포장 부주의로 인해 반품 상품이 배송 중 훼손되어 입고 된 경우
-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하자가 발생한 경우
- 제품 케이스를 열어 내용물이 훼손된 경우
- 아쿠탑 사이트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니거나 구매 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
 (타사이트몰에서 구매한 경우, 반품 및 교환은 구매처로 문의)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